Daewook Ban: 구수한 전라도 사투리를 쓰는 사장님이 내주시는 꽁치김치찌개는 참 맛나다. 우거지도 들어있는 칼칼한 찌개에 김에 밥싸서 계란말이와 먹으면 밥한그릇 뚝딱이다. "맛있어 죽겠네" 이런맛이 아니라 어릴적 어머니가 찌개하나 끓여주시고 달걀구워서 집에서 밥한끼 먹는,그런 친근한 맛이다. 계절에따라 편차가 있다. 여름은 피하자.
Daewook Ban: 강남의 새우메카 라고나할까. 주방에 있는 수족관을 자세히보면 새우종류에 따라 수온을 다 다르게하여 최적의 온도로 새우를 살려놓고 있다. 시그너쳐 디쉬는 꽃새우회. 회를먹고나면 머리를 고소하게 튀겨주어 또다른 맛을 느낄수 있다. 도화새우, 피문어, 대합탕, 죤슨탕을 비롯, 전반적으로 다 맛나다. 사장님, 직원 다 친절하고, 회전률이 높아 야채며 모든재료싱싱!
Daewook Ban: 감히 말하건대 서울시내 이보다 더 맛난집은 없다. 낙지초무침으로 입맛을돋구고 세발낙지에 낙지(호롱)구이, 메뉴에 없는 계란탕탕, 연포탕에 탕탕이비빔밥까지!! (낙지볶음 비추) 어느것하나 빼놓을수 없이 맛있다. 시설이 좀 허름하고 비싸다. 거기다 단골되기전까지 사장님의 불친절은 악명높다. 하지만 너무 맛있다! ㅋ 송파구 오금동 47-9. 02-402-31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