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ewook Ban: 서울에서 가장 맛난 피자집이 아닐까. 문제는 지긋지긋한 줄! 주말예약불가, 주중에도 테이블의 약 20%만 예약받기 때문에 예약이 실로 어렵다. 점심11:30 저녁 5pm오픈전에 미리가서 약간 줄을 서는 것이 최선의 방법. (평일에만 3-5pm 브레이크타임 있음). 단호박수프, 부자클래식, 콰트로풍기, 콰트로포르마지 가 나의 추천. 샐러드와 라자냐도 좋아요!
Daewook Ban: 정통평양냉면은 아니고 살짝 변칙스타일이지만 개인적으로 내가 우리나라에서 젤 좋아하는 냉면. 거칠고 고소한 면발, 시원한 육수는 해장에도 그만!! 3년간 매주 한번도 안빠지고 간적도 ㅋㅋ "거냉(얼음없이),양많이(곱뻬기-보통이랑 가격같음),육수많이" 가 내주문 스타일. 수육OK. 녹두전OK. 겨울메뉴 양지탕밥OK. 강남점은 안가는것이 정신건강에 이롭다.
Daewook Ban: 쫀득한편육(이곳에선 편육=돼지고기)을 맛난소스에 찍어 한점 입에 넣어보면 왜 낮부터 많은분들이 소주한잔 하고 계신지 이유를 알수있지! 심심한 평양냉면육수에 파와 고추를 조금넣어 살짝 상쾌하게 만든것이 특징. 보통의 평양냉면보다 면에 살짝 끈기가 있는편. 각설하고 우리나라 대표 평양냉면집 중의 한곳이라는것에 이의없음!
Daewook Ban: 굳이 장황하게 설명하지 않아도 될 서울 최고의 프렌치 레스토랑 중 하나. 오붓한 데이트를 즐기기에도, 격식있는 비즈니스식사를 하기에도 부족함이 없다. 13년 10월현재 코스메뉴 18~30만원사이 3종류(세봉 포함). 23층에 있으니 창측테이블로 앉아야 제맛. 룸은 기본적으로 6명좌석이나 직접가서 협의 할경우 8명 심지어 9명도 착석, 식사가능하다.
Daewook Ban: 매일 공수해오는 최상급의 통영산 굴로 만든 굴무침, 굴전! 재료와 솜씨가 어우러져 떫은맛 하나없는 깔끔하고 맛난 최고의 굴요리다! 멍게비빔밥의 깔끔한 맛과 향은 이제껏 통영서도 볼수 없었던 최고의 맛이다. 모든요리들이 어머니의 손맛과 훌륭한쉐프의 세련된 맛이 만난 느낌. 겨울 굴시즌이 끝나면 어떤요리가 나올지 기대된다. 요거트 아이스크림 마무리 화룡점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