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짬뽕 자장면 돈가스 모두 맛있었다. 빨리 나오고 장소도 넓어서 더 좋았다."
성동 김 ·
September 25, 2018 "전통시장 안에 있는 작고 소박한 식당. 맛집이라 비쌀줄 알았는데 나름 괜찮은 가격. 맛도 좋음. 4가족이 감자옹심이, 오징어순대, 감자전 시켜 먹으니 28000원. 가는 길에 전병 3줄 1만원."
성동 김 ·
July 30, 2018 "맛은 있으나 손님이 너무 많다. 1시간 기다려서 밥이 나왔다. 이 태이블 저 팀장님 이블 짜증이 이만저만이 아니다. #이 바쁜 일요일 점심에 일하시는 분은 홀에 두세분. 그러니 뭘 주문해도 전달에 안되고 일하시는 분들도 불친절할 수 밖에. 사장이 나쁜 사람이라는 생각이 절로 든다. 불쾌한 맛집 중의 하나. 다시는 오지말자."
성동 김 ·
September 3, 2017 "최악의 명소. 현대판 봉이김선달. 멀쩡한 멋진 뷰를 맘대로 막아놓고 돈 낸 사람만 줄서게해서 잠깐 보게 만듦. 그런데 수백명이 수긍하고 엄청 기다려 돈 내고 보는 것도 신기. 이런 적폐 명소는 처음."
성동 김 ·
August 13, 2017 Scenic Lookout
· 정선군, 대한민국
7.1"사장님 친구가 울진에서 잡아다준 문어로 직접 한 문어숙회가 일품. 싱싱한 아귀구이의 간도 일품! 서비스로 나온 알싸한 봉골레(면없는)가 난 최고!"
"입장료 1만원 내고 보기엔 돈 좀 아까움. 번지르한 건물만 지어놓음."
Amusement Park
· Gapyeong, 대한민국
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