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광객들에게는 널리 알려진 유명한 맛집은 아니지만 단골손님 사이에서는 이미 소문난 맛집 청어람! 식사전에 나오는 기본 반찬들이 푸짐하고 맛도 깔끔한 일식집이다. 무엇보다 사장님과 직원분들의 서비스가 친철하다."
"꼼장어 구이 황가네! 대학로인 제주시청 부근에 위치하고 있어 20대 젊은이들이 자주 찾는 곳이다. 숯을 피워서 굽는 꼼장어 구이도 유명하지만 이외에도 껍데기, 갈매기살, 항정살 메뉴로 학생들의 술안주로 많이 알려져 있다."
"매운맛이 그리울 때 찾는 빨간집! 화끈하게 매운맛 오돌뼈와 매운닭날개, 빨간라면... 빨간집의 대부분의 메뉴가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매운 것을 좋아하는 여성분들이 많이 찾는 곳이다."
"제주시 노형동에 위치한 레스토랑으로 젊은 세대들에게는 이미 소문난 맛집이다. 적당한 가격에 에피타이저, 다양한 종류의 후식, 세련된 분위기까지 완벽하고 만족스러운 맛집이다. 와인저장고가 있어 와인을 좋아하는 사람들에게 색다른 곳이 될 수 있다."
"제주에서 정통 인도요리를 맛볼 수 있는 곳 바그다드(BAGDAD)! 은은한 조명과 아늑한 실내가 이국적인 분위를 풍기며 인도의 느낌을 받을 수 있다. 실제로 외국인들이 많이 찾는 곳이기도 하다. 한국과 인도의 맛이 어우러져 이국적인 음식에 거부감이 있는 사람들에게도 자극적이지 않으며 맛볼 수 있다."
"해안도로의 바다 풍경과 함께하는 쿠킹스토리밥 멋진 제주의 바다를 배경으로 레스토랑의 분위기가 어우러지는 곳이다. 화덕에 구운 피자와 파스타가 사람들이 가장 즐겨찾는 메뉴이다. 식사를 마치고 주변 산책 또한 좋은 시간을 보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