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portant Reminder:The City Guide app will be sunsetting on December 15, 2024, with the web version to follow in early 2025. Please visit our FAQ to learn more or to download our Swarm app.
Daewook Ban: 도쿄 소바의 최고봉중 한곳 나가사카 사라시나. 사라시나(메밀을 무지 깎아내어 속의 흰 부분으로 만든 흰색소바) 혹은 모리소바를 제대로 맛보고 싶다면 224년 전통의 이곳으로! 계란구이 잊지말고 맛보길. 마지막에 쯔유에 면수부어 마시는건 기본이니 꼭 드세요~ 개인적으로 이 집 모리소바가 너무 좋다. 소바단품 850엔 셋메뉴 1-2천엔대.
Daewook Ban: 아베가 자주찾는 걸로 유명한 미슐랭 2스타에 빛나는 덴뿌라야. 매우 훌륭한 덴뿌라집인데 뭔가 말로 표현하기가 좀 힘들지만 고급 덴뿌라집을 어느정도 다녀서 덴뿌라에 대한 이해가 좀 있고나서 와야할 그런 느낌이 있다. 고등학교 졸업하고 와야할 대학교 느낌? 가성비는 매우 훌륭해서 점심기준 소코스 11,000엔, 대코스 13,000엔/1인.
Daewook Ban: 2013년판 미슐랭가이드 기준, 별을 보유한 유일한 돈카츠레스토랑이다. 지방이 거의없는 안심, 지방이 적당히 들어 있는 등심중에서 고를수 있으며 오마카세도 추천(돈카츠 이외의 음식은 큰 매력은 없다). 정말 맛난 돈카츠와 잘지은 밥의 조화는 정말 일품이다. 가게에서 먹을수 없고 포장만 가능한 카츠산도(돈카츠샌드위치)도 이집의 명물! 맛있어요!
Daewook Ban: 1920년대 증조할아버지가 서울 명동부근에 덴뿌라집을 연것이 효시가 된 도쿄최고의 덴뿌라야. 한국인이 고기를 구워 소금에 찍어먹는걸보고 덴뿌라에도 소금을 내는것을 최초로 시도했다. 이집에는 지금은 텐쯔유가 없다. 레몬즙,소금만 준다. (쿄보시(京星)는 그래서 나온 서울의별이란 뜻이다) 덴뿌라야 최초로 2011년 미슐랭 3스타를땄다. 4만오천엔/1인 부터ㅠㅠ